본문 바로가기
컬쳐

삼천리자전거, 어린이날 맞아 DIY 놀이형 어린이용 자전거 2종 선보여

by heemami 2024. 5. 2.

DIY 키트 및 커버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차체 꾸밀 수 있는 어린이용 자전거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취향에 맞게 자전거를 꾸밀 수 있는 DIY 놀이 키트가 적용된 어린이용 자전거 라인업 2종을 선보였다. 삼천리자전거는 인기 어린이용 자전거인 딩고와 루트가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개성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자전거 라인업에 DIY 키트를 접목했다. 최근 키즈 산업 내 지비츠(슈즈 액세서리)로 대표되는 꾸미기 열풍이 확산하면서 DIY컨셉을 반영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DIY 놀이 키트가 적용된 라인업은 캐릭터 제품인 시크릿쥬쥬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모델인 클로버로 총 2종이다. 우선, 캐릭터 제품인 시크릿쥬쥬 어린이용 자전거는 프레임과 체인 케이스, 바퀴와 바구니 등을 원하는 대로 꾸며서 자신만의 자전거 디자인을 완성하는 DIY 놀이 키트를 제공한다.

 
DIY 키트 구성품은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와 구슬, 자전거 번호판이다. 스티커는 번호판을 꾸미는 데도 활용할 수 있도록 캐릭터뿐만 아니라 영문 알파벳과 숫자 모양도 함께 제작했다. 구슬은 자전거 바큇살에 걸거나, 제공된 줄에 엮어 핸들에 장식해 자전거를 입체적으로 꾸밀 수 있다.
클로버는 꾸미기 부품인 DIY 프레임 커버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액세서리로 신발을 꾸미는 것이 유행하면서 자전거에도 이러한 DIY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공되는 프레임 커버에 개인이 소장한 액세서리를 취향껏 엮어 장식한 후, 프레임에 장식 커버를 둘러 자전거를 꾸미면 된다. 18인치와 20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용 자전거 스테디셀러인 딩고와 루트의 컬러 디자인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올해도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이는 딩고는 파스텔톤의 민트와 라이트핑크 컬러를 적용했으며, 루트는 힙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로 출시했다.
삼천리자전거의 모든 어린이용 자전거는 공산품 유해 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어린이들이 다치기 쉬운 부분인 핸들과 체인 등에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또한 전국 1,000여 개 대리점, 200여 개 AS 지정점을 통해 쉽게 구매 및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 품질, AS 모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