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문화 및 예술의 공존 목표...고객 소통 위한 부스 운영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변 일대에서 열리는 디 에어 하우스(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디 에어 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자연 속에서 서브 컬처 음악을 다루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자연과 문화 및 예술의 공존을 목표로 음악, 캠핑, F&B,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3년에는 총 4만여 명에 가까운 방문객 수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미래 지향적인 모빌리티 문화와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다양한 영역의 활동들을 결합한 독특한 컬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참가 역시 타이어가 낯선 젊은 소비자들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기 위한 기획이다.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에서는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출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의 협업을 통해, 전기차와 자연을 주제로 환경을 고려하는 기술이 곧 가장 앞선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통해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을 지향하는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터 컬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의 협업 의류를 출시했으며, 올해 7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시관을 운영해 미래 지향적 기술과 문화 등에 대한 기업 철학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이 외에도 하이퍼컬렉션 현대미술 전시회 개최, 기안84 협업 아트 프로젝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728x90
'자동차부품및업체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스원, 한 병에 350L 커버 가능한 '불스원샷 익스트림 대형차량용' 출시 (0) | 2024.10.10 |
---|---|
현대모비스, 파리 모터쇼 첫 참가해 유럽 특화 제품으로 공략 (0) | 2024.10.10 |
롯데렌탈,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순익 40% 이상 주주환원 (1) | 2024.09.30 |
오토플러스, 플로깅을 통한 ESG 경영 실천 (1) | 2024.09.30 |
케이씨모터스, 소비자 취향 저격하는 한정판 차량 눈길 (4) | 2024.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