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차

HS효성 더클래스, ‘2024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by heemami 2024. 10. 17.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가 지난 달 21일 경기도 가평 크래머리 브루어리에서 ‘2024 AMG Retail 시승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AMG A 45 S 4MATIC+와 CLA 45 S 4MATIC+의 신차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로, 고객들에게 차량의 독보적인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차량 덮개를 벗기는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함께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시승하며 고성능 드라이빙의 진수를 만끽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고객들은 차량 시승을 통해 AMG만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가족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색다른 하루를 보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마술쇼, BBQ 만찬 등이 함께 운영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HS효성 더클래스는 지난 8월 경기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2024 AMG Circuit Day’를 개최하는 등 고객들이 AMG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와 메르세데스-AMG G63을 직접 주행하며 짜릿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했다. 특히 올해는 야간 서킷 주행 세션을 새롭게 도입하여 더욱 역동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HS효성 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시승을 넘어, 고객들이 AMG의 뛰어난 성능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AMG가 가진 탁월한 퍼포먼스와 기술력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가 진행된 크래머리 브루어리는 경기도 가평을 기반으로 독일의 전통 양조 기술로 만든 유럽식 크래프트 맥주를 생산하는 수제맥주 양조장이다. 자체 레시피로 만든 바이젠복, 별헤는밤 등의 맥주로 대한민국주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