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뱀 형상화한 강렬한 디자인과 수공 인그레이빙의 첫 모델 ‘나하쉬’ 공개
최초의 비이클 어패럴 컨셉의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마카쥬(MARQUARGE)’가 공식 런칭했다.
마카쥬는 자동차를 옷처럼 자유롭고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하는 ‘비이클 어패럴’이라는 새로운 개념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차량 외장부터 인테리어까지 고객의 감각적인 취향과 표현을 자유롭게 반영해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디자인의 차량을 선사할 계획이다.
마카쥬는 공식 런칭과 함께 비이클 어패럴 컨셉을 적용한 첫 번째 모델인 ‘나하쉬(NAHASH)를 공개했다. 을사년을 맞아 푸른 뱀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나하쉬는 ‘메르세데스-벤츠 G63’ 차량에 파란색과 은색의 투톤 컬러, 코치라인으로 푸른 뱀의 외형을 디테일하게 묘사했다. 특히 차량 양 옆면에 정교한 수공 인그레이빙으로 뱀의 형상을 새겨 마카쥬가 앞으로 선보일 강렬한 디자인을 예고했다.
차량 내부 또한 푸른 뱀의 가죽을 연상하게 하는 커스텀 시트 헤드레스트와 스타 라이트 헤드라이너를 적용했다. 특히 시트는 마카쥬만의 독창적인 자수가 인상적인 가죽으로 리커버링 했으며, 대시보드와 도어트림, 센터 콘솔 등 내부 곳곳에 강렬한 색상과 자수 패턴을 넣어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원더퍼스 문어를 형상화한 마카쥬의 시그니처 로고는 엠블럼과 휠커버, 헤드레스트 등 차량 내–외부에 새겨져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요소로 작용한다. 매혹적인 외모와 뛰어난 위장 능력을 가진 원더퍼스 문어처럼 계속해서 변화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마카쥬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마카쥬의 차량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이용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마카쥬 홈페이지 혹은 강남 마캬쥬 쇼룸을 직접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카쥬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해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카쥬 브랜드의 김병우 총괄 디렉터는 “비이클 어패럴 컨셉의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마카쥬를 통해 또 다른 나만의 자동차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첫 번째 모델인 ‘나하쉬’를 시작으로 마카쥬만의 특색 있는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 세상에 오직 한 대 뿐인 나만을 위한 자동차를 소유하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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