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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혼다코리아, 자동차 고객 대상 7월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by heemami 2025. 7. 2.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7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Honda Summer Check-in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이퍼 블레이드 50% 할인, 기타 소모성 부품 비용 할인, 공임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혼다(My Honda)’에서 사고 수리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혼다 중고차 구매 후 첫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나 오랜 기간 동안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내방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픽업 및 딜리버리 및 견인 서비스가 전 거리 무상 지원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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