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차

지오하우스,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by heemami 2024. 1. 30.

폭스바겐 공식딜러...전기차 워크베이, 고객 라운지 마련 등 편의성 극대화



더보기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가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폭스바겐 전주 서비스센터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방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존 김제시에 위치했던 센터를 전주 시내권으로 확장 이전한다.
 
전문 테크니션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주 서비스센터는 15개의 워크베이와 전문 테크니컬 장비를 갖춰 월 800대 이상의 일반 정비 서비스는 물론 사고차 작업 전용 워크베이를 갖춘 풀샵으로 판금 및 도장 작업을 통해 원스톱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전기차 수리가 가능한 e-Space 워크베이까지 보유하여 전기차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방문 및 대기 고객들이 편안히 머무를 수 있도록 음료와 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고객 라운지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채널 폭스바겐(Channel Volkswagen)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및 차량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객 라운지 인테리어에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글로벌 메시지인 러브 브랜드(Love Brand) 콘셉트 요소가 국내 최초로 적용됐다. 러브 브랜드를 대표하는 휴먼(Human), 감정(Emotional), 진실성(Authentic)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적용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연면적 1,694㎡로 86대의 차량 주차 공간을 확보한 전주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향상했을 뿐 아니라 더욱 빠르고 편리해진 서비스와 함께 폭넓은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