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EU BEEF ASIA ‘Nice To Beef You’ 프로그램,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으로 다시 찾아온다

by heemami 2024. 5. 30.

무역 박람회를 포함해 세 번의 유익하고 매력적인 VIP 만찬 기획

EU BEEF ASIA의 ‘Nice To Beef You (나이스투비프유)’ 프로그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다시 한국 최대 규모의 무역 박람회 중 하나인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한국 소비자들을 만난다.
EU BEEF ASIA의 ‘Nice To Beef You’는 품질 좋은 유럽 소고기에 대한 정보를 홍보하고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유럽 연합의 자금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소고기 생산 협회 중 두 곳인 스페인의 프로바쿠노(PROVACUNO)와 이탈리아의 아쏘카르니(ASSOCARNI)에 의해 조직됐다.
‘Nice To Beef You’의 궁극적인 목표는 유럽 소고기 생산의 기술적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유럽 소고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 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유럽 소고기가 실제 유통되며 시장 점유율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EU BEEF ASIA는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라이브 쿠킹쇼를 진행해 한국의 여러 바이어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고, 한국 육류산업 전문가들과 두 곳의 유럽 대표 소고기 협회 간에 진행된 B2B 회의도 유익한 결과를 창출해 낸 바 있다.
올해도 EU BEEF ASIA는 무역 박람회를 포함해 세 번의 유익하고 매력적인 VIP 만찬을 기획해 한국의 육류 산업 전문가와 정부 관계자들을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러한 일련의 행사들을 통해 여러 참석자들이 유럽의 고품질 소고기에 대한 가치에 대해 더 많이 접하고 알아갈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EU BEEF ASIA는 한국의 육류 유통 전문가들을 초청해 두 번의 현장 견학을 진행했으며, 여러 홍보 활동을 펼치는 기간을 보냈다. 두 번의 현장 견학을 통해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여러 도시에 있는 육우 사육농장과 도축장, 가공 공장들을 직접 방문해 생생한 현장과 기술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러한 유익한 현장 견학은 한국과 유럽의 소고기산업 관계자 간 네트워킹을 성공적으로 강화하고, 시장 관계를 원활히 하며, 더 많은 교류가 촉진되는 계기가 됐다.
EU BEEF ASIA는 이번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을 통해 다시 한번 유럽 소고기의 뛰어난 품질과 가치를 공유할 계획이라며, 많은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들의 부스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