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컬쳐]호텔 도르셋 카이 탁, 9월 26일 개장

by heemami 2024. 9. 13.
빅토리아 하버의 멋진 전경과 함께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제공

 

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Dorsett Hospitality International)이 9월 26일 럭셔리 플래그십 호텔인 도르셋 카이 탁을 개장한다. 크루즈의 우아함에서 영감을 얻은 도르셋 카이 탁은 빅토리아 하버의 멋진 전경과 함께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5만 석 규모의 스타디움과 인접한 이 호텔은 침사추이와 전시 센터에서 MTR로 각각 4정거장 거리에 있다.
 
도르셋 카이탁은 전체 부지의 30% 이상을 녹지 공간으로 조성하고 중앙 해수 냉각 시스템으로 에어컨 및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또 주차 공간의 40%에 전기차 충전기를 갖추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빔 플러스 골드 인증(BEAM Plus Gold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373개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40개의 스위트 룸과 발코니가 딸린 21개의 객실 및 스위트 카테고리, 다양한 연결 옵션으로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을 맞이한다. 주목할 만한 스위트룸으로는 전용 랩 풀이 구비된 프레지덴셜 하버 뷰 풀 스위트(Presidential Harbour View Pool Suite)와 가든 펜트하우스 하버 뷰 투룸 스위트(Garden Penthouse Harbour View Two-Bedroom Suite)를 꼽을 수 있다.
 
호텔 시설로는 인피니티 풀, 각종 시설이 완비된 체력 단련장, 그랜드 볼룸 등이 있으며 체크인 로봇, 스마트 TV 등의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식음료 매장으로는 스페인과 쓰촨 요리를 결합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야외 정원과 4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춘 시에테 오초(Siete Ocho), 런던의 트렌디한 루프톱 바 ‘진 보 로(Jin Bo Law)’의 아시아 1호점 등이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