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로열티 증진 위해 브랜드 최초 전용 콜센터 개설
더보기
지프가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되어 더욱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지프가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던 만큼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로, 70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수상 경력과 700만 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비교 불가한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모델),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728x90
'수입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스턴마틴, 아르카디아 도쿄 2023 행사 성료 (0) | 2023.11.25 |
---|---|
볼보트럭코리아, 볼보 FH16 750 트랙터 22대 출고 기념식 (0) | 2023.11.23 |
테슬라 코리아, 충전 네트워크 모든 브랜드 사용 가능 (1) | 2023.11.22 |
링컨코리아, 올-뉴 링컨 노틸러스 공식 출시 (2) | 2023.11.22 |
BYD, 광저우 모터쇼에서 친환경 브랜드 전 라인업 선보여 (1) | 2023.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