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고객 대상 특별 클래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클래스 살롱 드 마이바흐(Salon de Maybach)를 론칭했다. 살롱 드 마이바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 맞춤 강연 프로그램으로,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에 특화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선정해 특별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살롱 드 마이바흐 진행 장소인 청담 전시장은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공간이다. 마이바흐 특화 공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와 함께 S-Class 특화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살롱 드 마이바흐 첫 번째 클래스는 위스키 관련 저서의 작가로 유명한 MBC 조승원 기자의 위스키 강연 및 테이스팅 세션으로 구성했다. 조승원 기자는 200만 유튜브 채널 14F 주락이월드의 기획 및 연출자이자, 열정적 위로, 우아한 탐닉, 버번 위스키의 모든 것, 스카치가 있어 즐거운 세상 등 위스키 관련 저자로 유명하다.
살롱 드 마이바흐에 참여한 고객들은 위스키 클래스 시작에 앞서 청담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이바흐와 S-Class 등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모델 라인업 쇼룸 투어를 경험했다.
이 후 시작된 위스키 클래스는 고객들이 조승원 기자에게 다양한 위스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직접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세션으로 이어졌다. 또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위스키와의 페어링 세션까지 진행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를 시작으로 청담 전시장이 단순 쇼룸의 의미를 넘어 고객에게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청담 전시장의 살롱 드 마이바흐는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고품격 문화 행사의 시작이다”며, “앞으로 청담 전시장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와 융합한 아트 전시 및 소규모 공연을 진행하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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