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터스포츠-국내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의 스폰서...로저드뷔

by heemami 2024. 7. 22.
레이스 속 더 정확한 시간을 생각하게 만드는 워치 메이커로 자리메김

국제 경기인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이하 LSTA) 경기가 20~21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슈퍼 스포츠카인 람보르기니의 뛰어난 드라이빙 능력이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눈에 들어오는 로고가 바로 워치 메이커 ROGER DUBUIS(이하 로저드뷔)로 대회에 공식 타이밍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로저드뷔는 1995년, 캐비노티에 로저 드뷔가 자신의 이름을 따서 창업했으며, 2009년에 리치몬트에 인수된 워치 메이커다. 거의 모든 모델이 살짝 과하다 싶은 로만 인덱스 다이얼을 가지고 있는것이 로저 드뷔만의 트레이드 마크다. 여기에 로저드뷔는 스위스의 시계 제작 노하우와 독특한 개성을 갖춘 워치메이커로 컴플리케이션을 대담하게 해석한 유명한 작품들로 로저드뷔의 탁월한 역량을 입증했다. 

 
특히, 로저드뷔 모델 중 액스칼리버 스파이더는 스포츠카 바퀴를 연상하는 이미지를 보여주며, 우라칸, 쿤타치, 아벤타도르 등 람보르기니 모델을 연상케 하고 있다. 시계 상품의 이름도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우라칸,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쿤타치,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아벤타도르 등으로 바퀴와 함께 헤드램프 형상을 시계에 넣어 줌으로써 람보르기니에는 더 큰 의미를 갖게 했다.

 
이때문에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 및 피렐리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도 공식 파트너로 참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인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 등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축제와 함께하고 있다.
 
728x90